해외여행/중국여행

덕천폭포

오우정 2008. 9. 3. 20:51

 

                   흑수하

       흑수하의 유람선

                                        사둔폭포

                                              명사전원

        명사전원 전경  이곳역시 국경근처의 유원지이다

 

 

 

 

 

 

 

  베트남쪽의 덕천폭포

                                      중국쪽의 덕천폭포

                                  위에서본 베트남쪽폭포  

         정면에서의 폭포 비가 �ㅎ이와서 수량이 풍부하다

 

            간밤에 비가 많이와서 아침에 흙탕물이

 

 

 

 

 

                                  특이하게도  생긴 바위산

  이곳은 5일장이 열리는 국경시장이다 양국의 사람들이 서로 물건을 사고판다

 

                      돼지를 깨끗하게 목욕시켜서 ....................

    귀엽기까지 하다

 

                    모든 동물들은 이렇게 대나무 바구니에 담아서 저울로 달아서 매매를 한다

 .....................

 .....................

                                               칼가는 숫돌

                                         오랜만에 보는거죠

 

                                      중국은 무엇이던지 달아서 판매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여행 > 중국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크로드 둔황  (0) 2009.01.05
명사산과 월아천  (0) 2009.01.03
덕천 폭포 가는길  (0) 2008.09.03
세계에서 가장 오래산 나무 - 브리스톨콘 파인  (0) 2008.02.27
이 세상에 단 하루만  (0) 2008.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