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행,

인천 상륙공원

오우정 2008. 12. 28. 05:00

 

                                               상륙 공원에 왠 렌즈 사진이냐구요

                                              이넘을 다시 구입해습니다 

                                            전에 사용한적이있는데

                                          뭔 바람이 불엇는지 없에버렷다가 다시 구입 ㅋㅋㅋㅋ

                                           그동안 15미리 어안으로 사용하다가  이넘이 다시 필요하네요

                                        구입후 그다음날 인천자동차 a/s 썬터 들렷다가 상륙공원에서 12-24로  렌즈 시운전을 ...

                                          시원만 맛이있죠  12미리부터  24미리라  자주 사용하는 24~105와 궁합이 .................. 

                                  탱크 바로 앞에서 12미러로 찍으도 화각이 여유가 있네요

 

 

   공원입구입니다

                     아아치를 지나서

                             옆을 보구

  아아치 밑에서 시내를 보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미리로 셀프입니다  역시 화각이 여유기있네요  제가 즐겨 사용하는

 

 국력을 신장시켜 평화적 통일을 해야한다는데 작금의 사태는 저렇게들 싸우고만 잇ㄴ으니 국력을 소모시키는 일뿐이지

  상륙정 앞에서

 6.25때에 참전한 나라들의 국기

 

 상륙정인 L V T 앞바퀴

 인천 상륙작전때에 한목햇던 해병대 상륙장갑차

                        이것은 십자포군요 북한군이 사용햇던 소련제입니다 주로 비행기 요격용으로 사용

                         이렇게 생겻답니다 탄환의 산포가 넗으니 요격이 싶겟죠

  이기에 설명이 잘 나와있네요

제가 이차량을 운전해봣답니다

 

 

 

 

 맥아더 장군 상이

      

 

 여기에도 상륙차량이있네요

 

 

 맥아더 장군 흉상

 

 

 

 

 

 

 

'경기도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산 정약용  (0) 2009.01.05
두물머리  (0) 2009.01.02
오이도 일몰   (0) 2008.12.23
야인시대 세트장(부천)  (0) 2008.12.08
고삼저수지  (0) 2008.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