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굴포천 따라 아라뱃길 까지. 왕복하면
20키로. 오랜만에 갔다왔다
귀가하니 맛나는 산딸기가 반겨주는군

























'등산,트래킹,산책,켐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계양산 둘레길 피고개 정상 (0) | 2026.06.04 |
|---|---|
| 도봉산 신선대 도봉역출발 ,도착 (0) | 2026.05.31 |
| 한남정맥 만월산에 이런 현수막이 (0) | 2026.05.24 |
| 계산역 계양산 천마산 서구청역 (0) | 2026.05.22 |
| 계산역 계양산 중구봉 천마산 철마산 원적산 산곡역 (0) | 2026.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