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헬스,건강정보

집안에 여성이 여럿있으니 아주 좋다

오우정 2020. 2. 14. 20:23

집안에 여성이 여럿있으니 아주 좋다

왜냐구?

맛나는 쵸코릿과자를 많이도 받았다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다

발렌타인이 로마황제에 처형된 날이다

로마시대에 전쟁에 나갈때는 결혼을 하지 못하게 했는데

군인인 사람을 발렌타인 사제가 결혼을 시켜 주었다고 한다

그래서 명을 어겻다고 270년 2월14일에 처형했다고한다

그날을 기념하는것이 바로 오늘이다

그냥 크리스마스처름 이것도 서양에서 들어온 하나의 일일뿐이다 

또 오늘이 안중근의사가 사형선고를 받은 날이라고한다

일각에서는 일본상술리라고 초코렛을 사지말라고들도한다

서로 상관없는 날이다

오늘 보다는

안중근 의사를 생각한다면 여순감옥에서 처형된 3월26일을 기리고

기념해야 좋을것이다

 

 

 

                                      와이프에게 받은것

 

 

 

                                               손녀에게 받은것 현대의 키즈 카페에서 직접 만든것이란다

 

 

 

 

 

 

 

 

                                        며느리에게 받은것  무지 무지 맛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