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부터 미뤄오던일을
완료하였다.
80A 딥사이클 AGM 배터리 - 2EA
1.5K - DC-AC 인버터 탑재
30A - 아이솔레이터 겸 광 컨트롤러 탑재
40A - AC 충전기
DC 12V 오일레스 컴프레서
25L 알미늄 보조탱크
외..
에어임팩, 자전거 에어주입용 어댑터 ,
에어건등..
우선 여기까지만 세팅해보았다.
가장 하기싫은 작업인
엔진룸 메인전원을 미리 실내 인입해놨기에
햇살좋은 일요일 순식간에 작업할수 있었다.
< 기본 레이아웃>
왼편 10파이 홀을 통해
엔진룸 메인 B+ 시그널과 2열 바닥에 있는
보조 히터에서 접지선을 끓어와 메인 아이솔레이터에 연결
릴레이와 연결된 아웃풋은 80A 배터리 2개에 병렬연결
또다시 배터리 병렬 아웃단자는 우측 인버터로 직결
릴레이를 거친 아웃풋엔 운전석으로 가는 자작볼트메터가 세팅되어있다.
배터리 병렬 아웃단에 인버터 직결
DC12V 컴프역시 배터리 병렬 아웃단에 직결
에어 임팩과,자전거 에어주입용 어댑터
(자전거 타이어 만충이 5초도 안걸린다^^)
자전거 에어주입이 너무빨라
전용 에어호스를 8파이로 변경
2열을 접으니 간이 침대가^^
운전석에서 보조배터리와
아이솔레이터 아웃풋전압을 확인시켜주는
급조한 자작볼트메타
이로써 실내 장비도 대충 50%이상
세팅완료하였다
이제 출발하면 되는데...
날씨가 도와주질 않는다.
이제 오지로 !!!
[출처] 투배터리 시스템 완료|작성자 정후아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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