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여행,

울고넘는 박달재

오우정 2010. 7. 29. 07:25

 

                                                  '울고 넘는 박달재'. 박달도령과 금봉의 애절한 사연이 깃든 이 고개

 

 

 

 

                                             박달도령이 과거를위해 떠날때의 모습입니다

 

 

 

 

 

 

 

 

 

 

 

 

 

                                                    남근석과 여근석

 

                                                  요기부터는 박달재 휴개소에있는

                                          ,,,,,,,,,,,

                                                ㅋㅋㅋㅋㅋㅋㅋㅋ잘생겼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부겐베리아 아프리카가원산지

 

 

  채송화

             석류

 

 

                  박달재에있는 특이한 불상입니다

                                           오래된고목인데

 

 

 

나무속에 불상이잇습니다  

고목이라서 속이빈것을이용하여 그속에 불상을  

 

                                  고목의 외관입니다

'충청도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정리  (0) 2010.10.28
중앙탑 국보6호   (0) 2010.10.06
단양 장미터널   (0) 2010.07.02
배론성지  (0) 2010.06.08
천장호   (0) 2010.04.26